본문 바로가기
의료 건강 헬스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 3 성인 필수 영양제인 이유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1000mg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1000mg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 3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먹고 싶지 않은 음식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 생기게 되고 육류 위주의 식습관에 잦은 인스턴트식과 배달음식들은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높이는 원인이 됩니다. 혈관 건강이 중년, 노년 건강을 결정한다는 것은 모두들 잘 아실 겁니다. 건강한 노후를 위해서 오늘부터라도 식습관도 바꾸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체내에서 충분히 만들어 내지 못하는 영양소는 따로 준비해서 보충해줘야 합니다.

 

1

 

그중 필수이자 기본 영양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오메가 3 제품 중에 알티지 오메가 3을 알아봤는데요. 그 이유는 최다 판매와 최고의 선호도인 제품이라서 신뢰도나 품질에 대한 보장이 되기 때문에 주저 없이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요.

 

트루엔-알티지-오메가3-육류-섭취시-필수-보조제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육류 섭취시 필수 보조제

 

직접 복용을 해 보니 왜 많은 사람들이 이 제품을 선호하는지 매 몸상태가 말해주더군요. 전에 다른 오메가 3 제품을 몇 달 복용을 해보았는데 영양제에 대한 효과를 전혀 느끼지 못한 경험이 있어서 오메가 3에 대한 신뢰가 없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해 보니 사람들이 왜 오메가 3을 좋아하는지 이해가 되더군요.

 

  

저희 부모님께서도 40대 중반부터 혈관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드시고 계시고 제가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을 해서 드시고 계신 분들도 계속해서 드시고 있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 하겠습니다.

 

본 글은 해당 업체에 그 어떠한 상업적 이익이나 광고수익의 관계가 없으며 순수하게 저 개인의 경험으로 인한 포스팅임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 3 상품 보러 가기

 

상품 보러 가기 링크

 

Omega 3는 불포화지방산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란 영양소이지만 체내에서 합성이 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공급을 해줘야 하는 영양소입니다. 예전에 고등어나 삼치와 같은 등 푸른 생선을 많이 먹어야 한다고 하던 이유가 바로 오메가 3을 말하는 것인데요.

이렇게 필요한 영양소임을 알고는 있음에도 매번 음식으로 채우기는 어려움도 있고, 저처럼 비린내 나는 어류를 못 먹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따로 보충을 해줘야 하는 보조제가 필요합니다.

 

트루엔-알티지-오메가3-성분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성분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 3 효능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 3은 청정 알래스카 베링해에서 어획한 pollack(명태과) 단일 어종에서만 추출하여 캡슐당 1,000mg의 EPA 및 DHA 높은 함량으로 만들었으며 바닐라향을 첨가하여 타제품처럼 비리비리한 냄새가 나지 않아 먹기 편합니다.

오메가 3은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 즉 피를 맑게 하여 피의 순환이 잘되게끔 하는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안구 관련 건강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불균형한 육류 위주의 식습관과 컴퓨터로 대부분의 업무를 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보조제라는 것에 의심할 여지가 없죠. 또한 야외활동을 적으면 부족해지는 비타민D가 보건복지부의 하루 권장량 400IU보다 많은 한 캡슐에 600IU정도 들어있어서 따로 비타민D를 챙기지 않아도 되니 일석이조라 하겠습니다.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1000mg함량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1000mg함량

 

50 캡슐씩 든 2박스 총 100 캡슐이 들어있는 제품을 혼자 먹으면 3달 넘게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한 박스는 집에서 한박스는 사무실에 두고 먹고 있습니다.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 3 PVDC 개별 포장

 

PVDC 개별 포장이란 공기 투과율을 최대한 줄여서 산패 위험도를 낮추고, 습기를 차단하여 신선한 상태로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한 부분도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중의 하나였습니다. 또한 캡슐의 변질을 방지하고 캡슐 자체의 성분이 균일하게 형성되게 하는 네오 겔이라는 공법으로 캡슐을 만들었다고 하니 상당히 소비자 입장을 생각하고 만든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트루엔-알티지-오메가3-PVDC-개별-포장-네오겔-공법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PVDC 개별 포장과 네오겔 공법

 

 

 

닥터리브 믹스커피 (건강에 좋은 커피로 바꾸세요)

닥터 리브 믹스커피 코로나로 인해 운동량이 부족해지면서 건강에 대한 고심이 예전 같지 않아서 자꾸 건강식품 쪽에 관심을 두게 되네요. 운동보다는 일단 매일 먹는 것 중 안 좋은 음식들을

gegulacgi0001.tistory.com

 

 

비에날씬 유산균 복용법 후기

비에날씬 유산균 복용법과 후기를 알아봐요 유산균이라는 단어만으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날 정도로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유산균이라는 것이 면역력 증진, 갱

philstory3.tistory.com

 

 

카베진 복용법과 약국 가격

카베진 복용법과 약국 가격 평소에 위장 컨디션이 영 메롱이신 분들은 병을 키우시면 안 됩니다. 위의 덥수룩한 느낌이 자주 되다 보면 위궤양이 오게 되고 그다음은 위염이 오며, 위염을 자주

philstory3.tistory.com

디비디비 딥, 애드 릭스, 애드픽, 쿠팡 파트너스, 텐핑 등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