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패션 정보

나혼자산다 김아랑 옷 패딩과 가방 및 신발 제품들 보러 가기

나 혼자 산다 436회에서 쇼트트랙 국가 대표인 김아랑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김아랑 님이 입고 나온 옷과 가방, 패딩 및 신발들은 어느 브랜드 제품인 알아보고 가격 및 제품 정보와 어디서 구매를 하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로 해요. 최저가 구매가격은 포인트적립 및 할인율을 모두 종합하여 제일 낮은 가격인 곳을 정했음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나 혼자 산다 김아랑 옷 패딩과 가방 및 신발 제품들 보러 가기

김아랑 님이 방송에서 입고 나오는 옷이나 장신구, 신발이나 패션 아이템들은 방송 후 이슈가 되었는데요. 이번 나 혼자 산다 436회 차에서 연예인이 아닌 체육인으로서 시청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만한 제품들을 선보였기에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니트 깅엄 체크 크롭 가디건

'김아랑 니트'로 불리는 '깅엄 체크 크롭 카디건'은 두 가지 색상이 색상이 있는데 둘 다 색감이 좋아 고르시는데 힘드실 듯하네요. 프리사이즈로 총장 40 어깨 33 가슴 92 소매 길이 59이네요. 그런데 사진상 올라와 있는 색상은 흐릿해 보인다는....ㅎㅎ 가격은 할인과 적립률을 고려한 최저가 34,300원으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상품의 정보와 제품 후기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어요.

 

제품 정보 및 후기 보러 가기

⬇⬇클릭⬇⬇

니트-체크-가디건-이미지
니트-깅엄-체크-크롭-가디건-핑크

 

같은 스타일로 민소매 나시가 있어서 올려 보았어요. '잇미샤 컬러 깅엄 니트 탑' 모델번호(itm3 ykv930)로 사진에는 밝은 색상으로 표현이 되어있지만 위와 같은 색상이며 최저가 검색 가격은 64,500원이네요.

 

 

제품 정보 및 후기 보러 가기

⬇⬇클릭⬇⬇

잇미샤-컬러-깅엄-니트-탑-링크
미샤-컬러-깅엄-니트-탑

 

보테가 베네타 여자 미니 크로스백 만두 백

나혼산에 김아랑이 매고 나온 만두같이 생긴 백이 유난히 눈에 띄었는데 그만한 가격을 자랑하는 보테가 베네타의 크로스 만두 백이었네요.ㅎㅎ

할인과 적립 등 모든 것을 감안한 최저가가 1,713,300원이며 만두 백이 풍기는 아우라의 값어치는 몇 배가 되는 멋진 백이고 크기가 크기 않아서 캐주얼 핏과 이나 아웃룩에 잘 어울리는 백입니다.

 

 

제품 정보 및 후기 보러 가기

⬇⬇클릭⬇⬇

보테가베네타-여자-미니-만두백-사진
보테가베네타-여자-미니-크로스백-만두백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나이키 여성 운동화

이쁜 파스텔 색상에 낙서를 해놓은 듯한 그림이 장난스러우면서도 '귀엽 귀엽' 코디 핏에 잘 어울리는 운동화로 안정적인 포멀 한 캐주얼 코디에 포인트를 주는 핏으로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만들었네요. 색상도 이쁘고요. 가격은 249,720원입니다.

 

제품 정보 및 후기 보러 가기

⬇⬇클릭⬇⬇

나이키-에어-줌-페가수스-400-나이키-여성-운동화
나이키-에어-줌-페가수스-400-나이키-여성-운동화

 

 

오늘은 나 혼자 산다의 김아랑 님의 니트와 나이키 신발, 백에 대한 상품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연예인들이 간접적으로 광고를 하긴 하지만 최대한 자신에게 어울리는 것으로 고른다고 하네요. 하지만 배우가 아닌 김아랑 님의 코디는 직접 하신 것인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 열심히 여하튼 모두들 배우들의 패션 스타일을 탐구하셔서 자신만의 멋진 스타일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나-혼자-산다-김아랑-옷-가방-신발-제품들-보러-가기
나혼자산다-김아랑-옷-가방-신발-제품들-보러-가기

 

돌싱글즈 2 이다은 인스타, 블라우스, 니트, 옷, 가방, 바지

 

이영지 홀터넥 메타범즈 페스티벌 페인오어플레져

 

손희락 티셔츠 논란과 박막례 할머니 채널 급락

 

BJ 김옥분과 열혈 방송 중 X관계 신음과 열혈 태성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출연진 및 재방송 등 방송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