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정보/생활용품 리뷰

다이소 마스크 귀보호대와 글래글리 링즈, 안경 미끄럼 방지

다이소-마스크-귀보호대
다이소-마스크-귀보호대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스크 귀 보호대 제품들이 많이 팔리고 있지만, 귀에 간섭받는 느낌에 대한 개인차가 심한 편이라서 딱히 어떤 제품이 좋다고 하기에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입니다. 하지만 글래글리 링즈라는 것을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땀도 차지 않고 의외로 괜찮은 물건 같지만 저만 그렇게 느끼는 것인지도 몰라서 한번 올려 봅니다.

 

다이소 마스크 귀 보호대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하루 종일 사용할 정도로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었지만 사람 피부에 친화적으로까지 만들지는 못해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이 생기는데요. 특히 귀부분 같은 경우는 마스크 끈으로 인해 짓무르거나 상처가 나는 경우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여러 마스크 귀 보호대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을 해 보았는데 땀이 배거나 땀이 배지 않는 제품은 착용감이 불편하여 딱히 마음에 드는 것이 없었습니다.

 

제품 상세 정보 링크

글래글리-링즈
글래글리-링즈

 

그래서 사람 피부와 거의 같다고 하는 재질의 실리콘으로 만든 제품을 찾다 보니 아래 이미지와 있는 제품을 알게 되었네요. 이거 광고도 재미있게 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재질이 피부에 트러블이 없는 실리콘으로 제작하여 사용후기들이 아주 좋기에 구입을 했는데 아직 도착을 하지 않았네요.(현재 해외에 있어요. T.T)

 

 

원래 안경에 땀이 차거나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으로 제작된 것인데 재질을 보니 이것만 하게 없고 또 제가 안경을 쓰기 때문에 저에겐 아주 적합하다고 생각되네요.

 

 

특히 저같이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한테 더 유용할 듯합니다.

도착하는 대로 후기 올릴 예정입니다. ^^

 

아래 접기 글을 펼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판매하는 업체 직원분이 직접 광고하는 거 같은데 굉장히 웃기네요. ㅎㅎ

 

더보기

 

제품 상세 정보 링크

 

글래글리-광고
글래글리-광고

 

글래글리-클립장착-방법
글래글리-클립장착-방법

 

 

 

글래글리-광고-스틸샷
글래글리-광고-스틸샷

ㅋㅋㅋㅋ 사용용도가 정말 엽기적이네요. 일부러 웃기려고 저렇게 광고 만든 것 같아 보이네요.

 

 

어린이-제품-공급자적합성-확인
어린이-제품-공급자적합성-확인

 

제품 상세 정보 링크


 

김건희 슬리퍼 정상 가격에 여기서 구입 가능하네요

 

김건희 슬리퍼 정상가격에 여기서 구입 가능하네요

윤석열 대통령 영부인인 김건희 여사의 수수한 옷차림이 공개된 가운데 김건희 여사가 신고 있는 슬리퍼가 품절 대란이 일어나서 현재 최대 9만 원까지 올라간 상황입니다. 현재 그나마 양심적

gegulacgi0001.tistory.com

애드픽,애드릭스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있음

강아지 하네스 반려견 등록 외장칩 인식표

 

강아지 하네스 반려견 등록 외장칩 인식표

가정에서 키우는 동물들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우리나라도 반려견 등록이 의무화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인식표를 착용시키다던지 내장 칩을 삽입하는 것으로 내장 칩

gegulacgi000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