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에서 상품을 아무리 판매를 많이 하더라고 배송이 늦어지게 되면 구매자의 불만이 늘어가면서 결국 판매량은 줄어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송 서비스 관리도 판매관리 못지않게 중요하다는 점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배송 서비스 관리에 대한 영상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롯데온 판매자 센터 배송 서비스 관리 꿀팁
배송이 늦어지게 되면 구매자의 불만뿐 아니라 롯데 ON 페널티 기준에 위배됨에 따라 불이익을 당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본의 아니게 페널티를 받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 도 있는데, 그런 경우에는 객관적인 소명자료를 제출하여 제재를 받으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판매자의 사정으로 발송을 취소해도 제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발송취소에 대한 소명자료를 제출해야만 합니다.
강의 소개
롯데 ON 페널티 기준과 소명방법 확인하고 배송 품질관리 마스터하세요!
★ Time Stamp★
[00:25] 배송페널티 관리 항목 기준
[00:45] 발송 취소 페널티
[01:56] 발송일 미준수 페널티
[02:56]가 출고 페널티
[04:24] 장기 미발송 페널티
[05:21] 페널티 소명 신청 방법
롯데온 판매자 센터 초급 판매 관련 강의 #1 상품 등록
롯데온 판매자 센터 초급 판매 관련 강의 #2 상품 노출
롯데온 판매자 센터 초급 판매 관련 강의 #3 상품 세팅
'컴퓨터 IT 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온 판매자 센터 타임딜 및 상위 페이지에 올리는 법 (0) | 2022.07.01 |
---|---|
롯데온 판매자 센터 클릭 광고 노출 선점 (0) | 2022.06.22 |
롯데온 판매자 센터 클릭 광고 세팅 및 운영 (0) | 2022.06.22 |
롯데온 판매자 센터 초급 상품상세 화면 구성 (0) | 2022.06.22 |
롯데온 판매자 센터 상품 판매 노하우 (0) | 2022.06.22 |
롯데온 판매자 센터 초급 판매 관련 강의 #8 상품 정보 관리 (0) | 2022.06.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