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 사고 연예 TV

bj 하루 연예인 아이돌에게 별풍선 환불과 해당 동영상 및 코카인 동영상

본명은 솔아, 아동 심리치료사와 초등학교 시간제 강사, 팝콘 티브이 음악방송 및 아프리카 TV BJ로 활동하는 BJ 하루를 아시나요? 하루가 아프리카 별풍선 환불에 대한 영상을 올리면서 유명 아이돌 그룹의 리더를 언급을 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코카인 댄스로 유명한 인기 BJ 하루는 과거에 유명 남자 아이돌이 별풍선 170만 원을 보내면서 치근덕거리는 것이 부담스러워서 환불해준 썰을 풀었고 이것이 화제가 되면서 결국 뉴스 보도까지 올라가게 된 것인데요.

 

하루는 3월 21일 결국 환불해 드렸다고 전하며 "더 이상 이러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영상의 제목을 올리며 닉네임을 자신의 소속 그룹 약자를 쓰며 치근덕거린 남자 연예인과의 안 좋게 얽힌 좋지 경험을 언급했습니다.

 

하루와-남자연예인-문자내용
하루와-남자연예인-문자내용

 

하루는 이 영상에서 방송 중에 누군가 "어떻게 하면 만날 수 있냐 얘기를 하는 거예요"라고 그가 말했다고 하면서 "엔터 사업을 한다고 했는데, 좀 유명한 아이돌이셔서 모를 수 없었어요."라고 했고 연락처를 주었다고 합니다. 그 후"처음에는 코카인 댄스 얘기를 하면서 프로듀싱에 대해 얘기를 했어요."라고 하면서 약 1시간 30분 정도 프로듀싱에 관해 통화를 했다고 하네요.

 

원래 사업적인 것에 관심이 없었던 하루는 방송제 의도 거절하였고 사업제 의도 거절했다고 합니다. 그 아이돌 남자가 약간의 개인감정이 섞여 보이기도 해서 부담이 있는 이유도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아이돌 남자는 하루에게 관심이 있어서 접근했다는 것이 밝혀지게 되었는데요. 그 남자는 하루에게 너무나도 내 스타일이다. 정말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문자를 계속 보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하루는 정중하게 거절을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녀가 방송을 하는 도중에 그가 들어온 것을 눈치챈 하루는 별풍선을 많이 보낸 그에게 불편하고 부담스러워서 별풍선을 환불해주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남자 연예인은 아래와 같이 불쾌감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하루와-남자연예인-문자내용
하루와-남자연예인-문자내용

 

"자존심 상해. 무슨 개 쪽이냐."

"지금 누명 쓰고 협박받아서 기사까지 난 마당에 이게 뭐냐"

 

이후 BJ하루는 잘못된 뒤 이야기들이 도는 것을 방지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해당 남성에게 환불해 준 내역을 영상 아래 댓글에 올리며 리액션을 하지 못한 부분을 수수료 제외하고 환불했다고 설명하며 이 영상을 올린 이유에 대해 "연예인인 그분을 저격하기보다는 뒷소문 방지와 원활한 방송을 위해 올린다"는 글을 덧붙이며 별풍선 170만 원 썰 영상을 마무리하였네요.

 

 

남자 연예인 별풍선 환불한 썰 동영상

남자-연예인-별풍선-환불한-썰-동영상

 

 

280만 회가 넘은 코카인 댄스 영상

280만회가-넘은-코카인-댄스-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