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 사고 연예 TV

BJ 임블리 극단적 선택 관련 영상 보러 가기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던 BJ 임블리의 현재 상태가 그렇게 좋지 안다고 합니다. 지난 11일 병원에 방문한 한 유튜버에 의하면 그녀의 아버지께서 심정지 상태가 2번 왔었다는 말을 전해 들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상태를 보고 있는데, 내일이 고비라고 해서 팬들의 안타까운 마음이 한없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BJ 임블리 극단적 선택

 

임블리는 지난 11일 유튜브 라방을 진행 중 자신의 유서를 공개한 뒤 "죽겠다. 내가 죽나 안 죽나 보라"며 생방송 중 상황에서 극단적인 시도를 했었습니다.

 

임블리는 지금까지 여러 인터넷 방송인들과 합동방송을 진행했었는데 제대로 된 정산을 받지 못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부당함을 당한 내용을 말하는 과정에서 여러 유튜버 이름이 거론되어 현재 논란 속에 있는 중입니다.

 

 

 

관련 동영상 보러 가기

 

이렇게 생방송 중 극단적 선택을 하게 되었고 이를 지켜보던 시청자들이 신고를 했지만 신고 자체가 골든타임 이후 접수 되었기 때문에 현재 심폐소생 장치로 버티는 중이라고 합니다.

 

두 딸의 엄마이기도 한 BJ 임블리는 적지 않은 나이인 36세로 레이싱모델 출신이며 현재 이혼한 남편에게 후사를 부탁한다고 언급했다고 합니다.

 

최근 많은 유튜버들이 생겨나고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지만, 개인적이고 폐쇄적인 부분이 많아 고용관계 문제에 많은 사건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당국에서는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발 빠른 정책을 만들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BJ-임블리-사진
BJ-임블리-사진

 

 

최마리 태건, 편덕화 및 구일팔 등 남자친구와 자실 시도에 관해

 

BJ 김옥분과 열혈 방송 중 X관계 신음과 열혈 태성

 

김새론 담배 논란 15세부터 지금까지 흡연?

 

BJ 팥순 BJ철구와 열애 인정 외질혜보다 어리다?

 

배우 고세원 전 여친 폭로 임신 및 유산 논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