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나 현금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신속하게 신고를 해야 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데요, 또한 분실한 경우 재발급을 받아야 함은 물론이고요. 그래서 오늘은 기업은행 카드를 재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 하시면 됩니다.
기업은행 카드 분실신고 하기
카드를 분실하게 되면 첫 번째로 카드 분실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기업은행의 분실신고는 영업시간에 관계없이 분실신고가 가능하며, 번호는 1566-2566 , 1588-2588입니다.
꼭 신고하셔서, 카드 정지를 해 놓아야 차후 복잡한 일이 생기지 않습니다.
카드 분실신고(유선)
1566-2566 / 1588-2588 (24시간)
카드 분실신고(인터넷)
기업은행 홈페이지 https://www.ibk.co.kr/
전체 메뉴➡고객센터➡분실신고➡인터넷 신청
카드 재발급 방법
영업점 방문(신분증 지참)➡재발급 신청➡카드우편송달
인터넷으로 분실신고 하기
- IBK기업은행 기업은행 카드분실
- www.ibk.co.kr
인터넷으로도 분실신고가 가능하니,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전체 메뉴➡고객센터➡분실신고➡인터넷➡분실 신고 신청으로 분실정지를 하시면 됩니다.
기업은행 카드 재발급받기
기업은행 카드 재발급받기
- 기업은행 지점 방문 및 재발급(신분증 지참)
- 기업은 고객센터 연락 우편으로 카드 받기(1566-2566)
카드 재발급 사유는 대부분 카드 훼손이나 분실이지만 분실의 경우 지갑 전체가 분실되는 경우가 많아 신분증도 분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업은행 카드 재발급을 위해서는 신분증이 필요하므로 지갑을 분실한 후 다른 신분증이 없을 경우 주민센터나 자동차등록면허사무소를 방문해 주민등록증을 발급받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에는 신분증으로 기업은행을 직접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우편으로 받으시고 영업시간 1566-2566, 1588-2588로 전화하셔서 재발급 신청하시면 며칠 안에 우편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IBK 기업은행 카드 재발급 방법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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