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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판매자 센터 상품 판매 노하우

아무리 완벽한 상품이라도 배송 과정이나 판매자와 구매자의 상품에 대한 정보 이해 차이로 인하여 구매자의 클레임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이 오기 전에 사전에 미리 예방하는 방법들을 알려드리는 동영상입니다. 롯데온에서는 이렇게 초보판매자들을 위하여 많은 강의 동영상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신뢰는 곧 판매자의 매출 증대로 이어진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상품 판매의 기본 상식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롯데온 판매자 센터 상품 노하우

 

특히 온라인에서의 상품 판매는 상품후기 글 하나 잘못 올라가면 아주 치명적인 대미지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 클레임에 아주 유연하게 대응을 해야 합니다.

 

롯데온 판매자 센터에서는 고객 클레임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해 전문가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를 통해 클레임 사전예방 팁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고객 클레임 사전 예방에 대한 기본적 지식을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고객 클레임 사전 예방 꿀팁!

고객 클레 입 사전 예방 꿀팁이 있다니! 놀랍죠? 영상 보시고 꼭 업무에 활용해보세요.

 

강의 소개

이 영상 보시면 고객 클레임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데 그냥 지나가실 건가요? 고객과의 신뢰는 온라인 판매자의 생명! 롯데 ON이 수명 연장시켜드립니다. #수명연장 영상#클레임 사전예방#롯데 ON



롯데온 판매자 센터 상품 노하우

 

롯데온 판매자센터 입점 해야 하는 이유 필독

 

롯데온 판매자 센터 초급 판매 관련 강의 #6 상품 등록 꿀팁

 

상품-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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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출처: 롯데온 판매자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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