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 사고 연예 TV

이근 대위 우크라이나 출국 논란 속에서 이근 아버지의 행보

군대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타로 부상을 했다가 개인적인 문제에 대한 태도로 인하여 연예계에서 퇴출된 이근 대위가 자신들의 동료들과 함께 우크라이나의 용병을 자처하고 출국을 한 것 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규정한 여행금지 국가를 방문하는 것은 여권법 위반으로 1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 원 이하의 벌금을 구형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근 예비역 우크라이나 출국

이근 대위의 정의감은 충분히 이해가 되지만, 연예계에서 퇴출된 동기 중에서 성추행으로 유죄판결을 받은, 법적 문제가 있었던 만큼 아무리 동기가 좋다 하더라도 법을 어기면서까지 출국을 한 것에 대해 비난을 피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이근 대위가 방송에서 정상의 자리에서 '인기'라는 맛을 이미 알았기 때문에 계속해서 방송계에 다시 활동을 하려고 노력한다는 그의 행적을 보면 어느 정도의 노이즈 마케팅 차원에서 출국을 한 것으로 보는 시각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슈가 되는 부분은 이근 대위의 아버지에 관한 것인데요.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이근 대위의 아버지는 뼈속까지 사회주의와 공산주의를 신봉하는 사람으로서 북한 고위계층과 조총련과도 잦은 교류를 해오고 있고 소련의 정부 인사와도 교류를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정확히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파악은 안 되지만 미국 교민사회에서 크고 작은 돈문제로 평판이 좋지 않은 편이라는 기사가 많이 돌고 있고 게다가 고위 인사층들과의 만남에서도 금전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바람에 모두 한자리에 초청을 해 놓은 세미나같은 모임이 무산되는 경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근-대위-방송인
이근-대위-방송인

 

이러한 아버지를 둔 이근 대위가 소련에 대항을 한다고 우크라이나로 간것이 아이러니해 보이는데요. 과연 아버지가 흔쾌히 승낙을 하셨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근 대위가 아버지의 행보를 아주 잘 아는 만큼 아버지와 상의를 하지 않고 우크라이나로 간 것이라면 이근 대위는 아무 정말 생각 없이 정의감에 불타서 돌발적으로 한 행위로 밖에 볼 수 없는 상황이 되어 비난을 면치 못할 듯합니다.

 

하지만 아버지와 충분히 상의를 하고 아버지의 승낙을 받고 출국을 한 것이라면 사회주의와 공산주의를 절대적으로 신봉하는 아버지가 사회주의인 소련에 대항하는 목적으로 아들의 출국을 승낙했을 것이라고 여러분은 생각을 하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여하튼 계속해서 문제의 씨앗만 던지는 이근 대위의 앞으로의 행보에 모두들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근 대위가 적절한 상황 대처를 하여 그가 바라는 연예계 복귀를 할 수 있는 길이 마련되어 안정적인 생활과 마음으로 살아가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BJ 김옥분과 열혈 방송중 X관계 신음과 열혈 태성

아프리카 BJ 김옥분이 생방송 중 성관계를 했다는 사건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 이러한 사건이 터지지 않았을 뿐 여전에도 종종 있었던 일이라고 아프리카 구독자들은 입을 모아 말을 하고 있는

gegulacgi0001.tistory.com

 

 

 

최마리 태건, 편덕화 및 구일팔 등 남자친구와 자실 시도에 관해

유튜버인 최마리를 아시는 분이 많지는 않지만, 잇따른 자살소동으로 인하여 자주 오르내리게 된 유튜버이며 최마리는 태건, 편덕화, 구일 팔등의 같은 유튜버인 남자 친구들과 관계에서도 구

gegulacgi0001.tistory.com

 

 

나혼자산다 김아랑 옷 패딩과 가방 및 신발 제품들 보러 가기

나 혼자 산다 436회에서 쇼트트랙 국가 대표인 김아랑이 출연을 하였는데 김아랑 님이 입고 나온 옷과 가방, 패딩 및 신발들은 어느 브랜드 제품인 알아보고 가격 및 제품 정보와 어디서 구매를

gegulacgi0001.tistory.com

 

 

서새봄 논란? 트게더? 프로필 및 관련 사건 총정리

바람 잘날 없는 bj들 중에서 서새봄이라는 bj가 있는데요, 오늘은 큰이슈가 되는 사건은 없지만 잔잔한 사건들이 소소하게 있는 서새봄의 논란에 대해 알아보고 총정리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서

gegulacgi000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