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상식 및 정보

롯데카드 콜 센터 연락처 및 이용 안내

국내 최대의 유통 및 서비스의 대들보라고 할 수 있는 롯데를 모르시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온라인 기반으로 하는 유통 쪽으로는 약간 뒤 쳐 저 있지만 오프라인의 탄탄한 노하우와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 유통망을 가지고 있지 때문에 앞으로도 더욱 발전을 하게 될 롯데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모든 롯데의 백화점, 마트, 홈쇼핑, 영화관, 커피전문점 등의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롯데카드는 고객우선 마케팅으로 신용카드 대표서비스 분야인 할인과 포인트 적립에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 콜 센터 연락처

 

롯데 콜 센터 홈페이지 메뉴 화면
롯데 콜 센터 홈페이지 메뉴 화면


이러한 온, 오프라인의 엄청난 규모에서 사용되고 있는 롯데카드 원만한 서비스를 위해 롯데는 롯데카드 콜센터 또한 다른 경쟁 업체와는 달리 아주 중요하게 생각을 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 고객센터 서비스 및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오랜 오프라인 유통망에서 축척된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센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기 때문에 콜센터의 대응 능력은 동종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롯데카드와 관련된 모든 문제들을 고개의 전화 한 통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을 해 주기 때문에 고객들이 편하게 이용을 하고 있는 편입니다.

문의에 관련된 정보를 타이핑하여 온라인으로 보내는 시스템보다 직접 전문상담원과의 대화로 친밀성과 번거롭지 않게 문의를 할 수 있는 ARS 방식을 메인으로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우측의 '고객센터'메뉴에서 '이용안내' 세션의 'ARS번호 이용안내'를 선택하면 ARS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는 1588-8100번이고, 금융서비스는 1588-8200번 또는 1577-8200번이며, 분실/한도승인은 1588-8300번입니다. 그리고 카드 빠른 전화신청은 1577-8700번, 할부금융 및 신용대출은 1899-7112번입니다.

롯데 콜 센터 연락 번호
롯데-콜센터-연락번호

 

 

해외에서 연락할 경우

롯데 콜센터 해외 전용 번호
롯데 콜센터 해외 전용 번호

  • ARS 이용요금 안내 (국내 기준)
  • 유선전화 : 시내/시외 3분당 39원 동일
  • 휴대폰: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요금 기준
대표전화 ARS 이용시간은 분실신고/해제 및 보이스피싱 피해신고의 경우 24시간 연중무휴이고, 상담원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상담연결 지연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인 콜백상담을 이용할 수 있고, 평일 업무시간에 운영됩니다.

이용방법은 대표번호인 1588-8100번으로 연락하여 상담연결선택을 하고 연락받을 번호를 입력합니다. 콜백 상담요청이 많으면 ARS 서비스 메뉴가 달라질 수 있어요.

대표번호로 연결하여 1번을 누르면 디지털 ARS, 2번을 누르면 누르는 ARS, 3번을 누르면 말로하는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이용시 고객상담은 82-2-1588-8100번, 분실신고 및 승인은 82-2-1588-8300번 또는 82-2-2280-2400번을 이용해주세요.

롯데카드 홈페이지

https://www.lottecard.co.kr/app/LPMAIAA_V100.lc

 

위메프 판매자센터 신규파트너사 지원프로그램 연장 안내

 

롯데온 판매자 센터 클릭 광고 노출 선점

 

롯데온 판매자 센터 상품 판매 노하우

 

롯데온 판매자 센터 광고 가이드

 

롯데 온 판매자 센터 개인정보 유출 관리

롯데카드-콜-센터-연락처-및-이용-안내
롯데카드-콜-센터-연락처-및-이용-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