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 사고 연예 TV

윤석열 바지 거꾸로 입고 출근? 여기 보면 알아요

윤석열 대통령이 출근을 할 당시 바지를 거꾸로 입은 것 같은 사진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하지 않는 세력들의 모함이라 생각은 되지만 윤석열 대통령이 정말 바지를 반대로 입고 출근을 한 것인지 합리적인 차원에서 따져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아 보이는 면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실적 근거와 합리적인 의심을 할 수 있는 선에서 이 논란에 대한 추론을 해보고자 합니다.

 

 

윤석열 바지 거꾸로 입고 출근

 

거두절미하고 지금 어떤 바지 든 간에 옷장에서 하나를 꺼내 한번 거꾸로 입어 보시길 바랍니다. 되도록 넉넉한 사이즈로 입어야 편할 수 있으니 큰 사이즈가 있다면 큰 것을 입어 보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큰 사이즈라도 본능적으로 바지를 반대로 입고 있다는 느낌을 자동적으로 받게 됩니다. 이런 느낌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한번 입어 보시길 바랍니다.

이미 바지의 결이 반대방향으로 잡혀있기 때문에 움직임이 자유스럽지 못하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양복바지 같은 경우는 엉덩이쪽이 많이 늘어나 있기 때문에 반대로 입으면 정말 우습게 보이게 됩니다.

 

하물며 한나라의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자신이 바지를 거꾸로 입은 것을 인지하지도 못하거나 인지를 했어도 일부러 반대로 입고 출근을 했다는 것이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시는 분이 계시는지요?

 

일부러 망신을 당하려고 작정하지 않은 이상, 저렇게 입고 외부로 나온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허위와 선동으로 국민들을 흔들려면 뚜렷한 명분이 있어야 국민들이 동요하게 됩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오점이라고 할 수 있는 김건희 여사 사건 외엔 별다른 흠을 잡기 힘든 윤석열 대통령이기에, 이렇게 한정된 범위 안에서 무언가를 만들어 날조를 시도함으로써 이런 말도 안 되는 것들이 튀어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정치적으로 반대 진영에 흠집을 내려고 전략적인 기획을 짜게 되면 최소한 이러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선동은 학문적으로나 인성적으로나 정말 부족한 부류들의 머리에서 나올 수밖에 없는 선동 아이템인 것입니다.

세월호 사건으로 선동이 제대로 먹히고 이때까지 꿀을 엄청 빨아 댔지만 너무 대놓고 빠는 바람에 국민들은 이미 마음을 돌린 상황에서 그 어느 누구도 이러한 초등학생적인 선동에 동조를 하지 않습니다. 허위 및 날조를 만들어 내고 선동을 하는 무리들의 끝이 이러한 것입니다.

 

우파를 화내게 하려면 거짓을 말하고

좌파를 화내게 하려면 진실을 말해라

 

죄파진영은 온갖 거짓말과 감언이설로 국민들은 물론 좌파를 적극적으로 밀어주었던 시민단체들도 모두 등을 돌린 상태입니다. 그들은 어디서부터 자신들의 이미 지뢰복을 해야 할지 갈피도 못 잡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아무 말 잔치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한 국가가 건강하게 발전을 하려면 좌우 진영이 적절하게 균형을 이루어 서로 견제를 해야만 되는데, 한국의 좌파는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안의 좌파가 아닌 사회주의 좌파라는 것에 문제가 있으며, 그렇다고 해서 이념적인 확립이 확실히 서 있지도 않기 때문에 같은 이념의 국가인 중국은 물론, 북한마저 한국의 좌파 진영과 이념적으로나 정치적으로 관계를 하려고 하지 않고 있습니다.

좌파라서 나쁜 것이 절대 아닌데 유독 한국의 좌파는 기본적으로 제대로 배우지 못하거나 정치적 신념이 흐린 사람들의 집단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상태인 것이죠. 앞으로는 청렴결백을 내세우지만 뒤로는 엄청난 부를 축척을 할 수밖에 없는 좌파들끼리의 상생구조를 없애려면 정말 좌파다운 신진 정치인들이 많이 나와 주어야 합니다.

항상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앞서 나가려는 진보적인 정치이념을 가진 진정한 좌파들이 한국에는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선동에 동요하지 마시고 일반적인 생각과 행동으로 모든 것을 바라 보고 평가를 하시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가 뭐라고 하던 윤석열 대통령은 정치적으로 자신만의 득을 취하려고 대통령이 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은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인성이 좋던 나쁘든 간에 그가 바꿔줘야 할부 분만 바꿔주더라도 한국의 미래에 희망을 가질 수 있다고 봅니다.

 

 

바지-거꾸로-입고-출근하는-윤석열-논란-동영상

 

[단독] 윤석열 거꾸로 입은 듯한 바지 화제... 김건희 여사 내조 없나, 진실은?

7일부터 커뮤니티에서 누리꾼들, 윤 대통령 거꾸로 입은듯한 정장 바지로 의견 분분

더드라이브 / 조혜승 기자 auto@thedrive.co.kr

 

 

더보기
윤석열-바지-거꾸로-입고-출근
윤석열-바지-거꾸로-입고-출근

 

 

대한민국의 잘못된 진보주의 정치적 이념

 

한국과 북한과의 역사적 사실을 왜곡 없이 말하는 해외 언론

 

과적으로 인한 침몰인 세월호, 원인을 아직 못 찾았다?

 

한국의 좌파의 태생과 걸어온 길. 제1탄 <이 영상이면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한국의 좌파의 태생과 걸어온 길. 제2 탄 <이 영상이면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