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IT 관련 정보

화학원소 MBTI 테스트 성격 재미있어요

여러분은 화학물질이 사람들처럼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 글을 보게 되면 아시게 될 것 같네요. 이상하게도 화학원소 요소들은 인간의 특성을 비슷한 부분이 많기 때문에 사람들의 성격과 비교를 되곤 합니다. 그래서 많은 화학원소 중에서 몇 가지 구성 요소로 만든 화학원소 MBTI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러한 테스트들은 재미 삼아 보는 선에서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화학원소 MBTI 테스트 성격유형

화학적인 화장으로 알 수 있는 화학원소 테스트 결과 성향입니다.

 

H(수소)
뜨거운 피를 가진 가장 다혈질인 원소입니다.

AI(알루미늄)
가볍고 부드러운 반면 강도가 높은 원소입니다.

헬륨(He)
다른 원소와 반응하지 않는 불활성 기체로 아주 밝고 돋보이지만 유독성이 강한 원소입니다.

Cr(크롬)
화려한 컬러로 돋보이지만 독성을 품고 있는 원소입니다.

F(철)
다른 원소와 결합하기 쉬우며 특히 Zn(아연)은 철의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희생적인 요소입니다.

Na (나트륨)
음식이든 원자력발전소이든 어디든지 있는 오지랖이 넓은 원소입니다.

 

금(Au)
모든 원소들이 동경하는 인기많은 원소입니다.

Zn(아연)
자신을 희생하여 철의 부식을 막는 희생정신이 강한 원소입니다.

 

 

화학원소-MBTI-테스트
화학원소-MBTI-테스트
화학-원소-테스트-MBTI
화학-원소-테스트-MBTI

 

 

연애 꽃말 테스트 MBTI 꽃으로 연애 유형을 알아보세요

이번에는 연애 꽃말 테스트 버전이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이쁜 꽃말과 함께 MBTI 유형일 알아보는 것이라서 이쁜 말들만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총 12문항으로 되어 있는 연애 꽃말 테스

gegulacgi0001.tistory.com

 

 

동물학교 MBTI 나의 환생 동물 테스트

내가 죽어서 돌뭉로환생을 한다면 어떤 동물로 다시 태어날 것 같은지요? 동물학교 MBTI를 통해 재미삼아 한번 알아보시길 비랍니다. 자신만이 생각하는 동물과 주위 사람들이 나를 생각했을때

gegulacgi0001.tistory.com

 

 

짱구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 하는 방법, 캐릭터 MBTI 비교

짱구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최근 여러 가지 성격 테스트에 이어 MBTI로 나를 표현하며 비슷한 캐릭터를 찾아보는 캐릭터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중

gegulacgi0001.tistory.com

 

 

연애추적기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ㅋㅋㅋ

여태껏 심심풀이로 다양한 테스트가 나왔었는데, 이번에 핫하게 떠오른 연애 추적기는 정말 황당하고 웃기네요.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해 보시면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가 가실 겁니다. 연

gegulacgi0001.tistory.com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테스트 진짜 웃겨요

최근 많은 종류의 MBTI 테스트가 나오고 있지만 거의 대부분이 흥미위주로 할 정도의 수준으로 별 감흥을 받지 못했는데요, 이번에 핫한 일반인 st 이상형 월드컵은 단순한 성격 테스트가 아니라

gegulacgi000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