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IT 관련 정보

코인 물타기 계산기 이게 갑이네요-종결자 앱

코인이나 주식을 하면서 물타기 하시는 분들을 위한 코인 물타기 계산기 중에 아주 간단하고 편한 앱을 알게 되었네요. 이것 저것 많이 사용해 보았지만 종합적으로 평가를 해볼 떼 이것만한 것이 없다는 평가를 내리게 되었습니다. 다른 앱보다 직관성이 뛰어난 '코인 물타기 계산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인 물타기 계산기

 

링크 클릭

 

코인이나 주식에서 물타기란 자신이 매입한 코인, 주식의 가격이 하락할 때 추가 매수를 하여 평균 매입단가를 낮추는 것으로 하락세를 이용하여 더 많은 코인이나 주식을 보유함으로써 기존의 매입 단가를 낮추는 개념입니다. 투자금은 더 들어가도 결과적으로는 낮은 매입가로 구입한 결과론적 수치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코인-물타기-계산기
코인-물타기-계산기

 

 

예를 들어 1000만 원을 투자하여 코인을 10,000원에 1000개를 보유하고 있으면 개당 단가는 10,000원이 됩니다. 그런데 이 코인이 5,000원으로 가격이 하락을 했다고 가정하고 이 시점에서 추가 구매를 하여 총 평균 단가를 떨어뜨리는 것이죠.

 

코인-물타기-계산기-앱
코인-물타기-계산기-앱

 

코인이나 주식을 하고 있으신 분들이 이용하는 앱이기 때문에 사용법은 모두 아시리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코인 평단가 계산기를 소개 드렸습니다.

 

더보기
코인-물타기-계산기-이게-갑이네요-종결자-앱
코인-물타기-계산기-이게-갑이네요-종결자-앱

 

기초 대사량 계산기 쉽게 계산하는 방법

 

증여세 자동 계산 및 면제 한도 쉬운 총 정리

 

퇴직금 계산기 활용과 계산 방법 및 지급 기준

 

코인 물타기 계산기 이게 갑이네요-종결자 앱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car365.go.kr 홈페이지]

 

목표심박수계산기 및 계산 하는 법

 

맞춤법 검사기 인크루트

댓글